​자신도 모르던 연체이력이 있을수도 있고 중요한 일이 아니기에 까먹고 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는 분들도 계실 수 도 있습니다.



{​당연히 ê²°ì œ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두 번째는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결제사 마다 다르기 때문에 현재는 아니여도 그전에 연체이력이 있다면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이 되는 상황이 올수도 있습니다. 그럴때 정책,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금이 미납 된 휴대폰이라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어서 정상적인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 요금을 미납하지 않게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또는 미납으로인해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를 보신적이 있으실껍니다. 소액결제현금화는 통신사에서 주어지는 한도로 상품을 간편하게 결제하실수 있는...

가끔 신규 휴대폰이 나와서 핸드폰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려고 통신사를 변경하시다 보면 종종 겪을 수 있는 상황인데 이것이 바로 소액결제 소액결제 정책 정책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다날 결제대행사 같은 경우 과금을 해버리고 연체가 되면 피해를 입게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ê²°ì œ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ê²°ì œ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인해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거라 생각하지 마시고 테리페이로 꼭 연락주세요!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í•´ì„œ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ì•Œ 수 있습니다.

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미납이 되어있 다면 핸드폰으로 이용한 소액결제는 정책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바로 이러한 상황을 현재 자신의 해당이 되는 정책이 있으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 빠른 소액결제 정책 안내 및 서비스 진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자신도 모르던 연체이력이 있을수도 있고 중요한 일이 아니기에 까먹고 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는 분들도 계실 수 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